크리샐리스 안내

크리샐리스 안내

시온 0 6161

 

 

  크리샐리스는 우리들이 꿈꾸는 것을 넘어서 그리스도가 어떻게 우리들을 변화시키는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 변화 과정이 일어날 때 우리들은 우리 자신을 넘어서서 성장하고, 우리들의 삶이 예수님의 능력과 사랑의 삶으로 열려지게 되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크리샐리스는 학생과 청년을 위한 엠마오 가는 길의 또 다른 모습입니다. 크리샐리스는 엠마오 가는 길과 동등한 영성 운동이며 청년과 성년 사이에 영적 성장을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이와 같은 영적 성장은 어려운 시기에 청년이 성장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며, 번데기가 나비로 성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믿음을 가진 사람이 제자로 양육되는 아주 귀중한 시간입니다.

 

  크리샐리스 플라이트(Flight - 만 13세부터 만 18세까지)와 저니(Journey - 만 19세부터 만 24세까지)가 있으며, 3일간 진행됩니다. 이 3일간의 새로운 영적 여정을 통해 그리스도인의 진정한 사랑과 섬김을 경험하고, 새로운 신앙고백을 하게 되고, 믿음에 대해서 좀 더 깊이 배우는 기회를 제공받습니다. 이로인한 영적 경험을 통하여 'The Next Step', 즉 3일의 여정 이후의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사랑과 섬김의 삶을 배우게 됩니다.

 

  크리샐리스는 그리스도의 친밀함과 사랑, 그리고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친구와 파트너를 느낄 수 있는 능력을 향상 시킵니다. 3일 여정에서 우리는 그리스도를 친구로 경험하고, 그리스도의 몸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이 부족한 세상에서 사랑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