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화도시온교회 임원 서약문

2020년 화도시온교회 임원 서약문

 1. 나는 그리스도의 몸인 화도시온교회의 지체이다.

    나는 전체의 한 부분일 뿐이며

   모든 일을 통해 예수님만 높여지기를 바란다.

2. 나는 불완전하지만 성령님께서 나를 통해 일하심을 믿고 모든 일에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른다.

3. 나는 모든 일을 감사와 기쁨으로 섬길 것이며 성령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사랑과 인내와 친절과 온유와 절제로 행할 것이다.

4. 나는 하나님의 뜻에 나를 쳐서 복종시킬 것이며 무슨 일이든지 내 뜻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따르도록 기도할 것이다.

5. 나는 말과 행동에 있어서 나의 역할을 과장하거나 강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도구에 불과하고 나를 통해 하나님께서 일하신다.

6. 나는 함께 일하는 동역자들보다 나를 더 중요하게 여기지 않을 것이고 모든 동역자들을 존중하며 배려하며 함께 일할 것이다.

7. 나는 모든 일에 하나님께서 세우신 권위와 규율들을 인정하고 기쁨으로 받아들일 것이다.

8. 하나님께서 세우신 모든 지도자들에 대하여 험담을 하지 않을 것이며 지도자들의 권위를 존중하며 함께 섬길 것이다.

9. 나는 모든 일에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며 일할 것이고, 모든 일에 하나님의 은혜가 부어지도록 간절히 기도하며 일할 것이다.

10. 나는 화도시온교회의 주인이 예수님이심을 인정하며 매사에 예수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순종할 것이다.

11. 나는 매사에 덕을 세우는 말을 하며 연약한 지체들을 위해 배려할 것이다.

12. 나는 모든 일에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릴 것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