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시온교회 임원 서약문

화도시온교회 임원 서약문

시온 0 5440

    

   화도시온교회 임원 서약문 

 

    1. 나는 그리스도의 몸인 화도시온교회의 지체이다.  

       나는 전체의 한 부분일 뿐이며  모든 일을 통해 그리스도의 이름이 높여지기를 기도한다.


2. 나는 하나님의 은혜로 이곳에 있으며 성령께서 나를 통해 일하시는 것을 믿는다.

3. 나는 흙으로 빚어진 불완전한 그릇이지만 임원으로 섬기는 복을 받았다.

4. 나는 겸손과 감사로 섬길 것이며 성령님께서 나의 모든 일에 사랑과 인내와 친절과 온유와 자기 절제를 요구한다는 것을 늘 기억한다.

5. 나는 임원을 맡은 동안 복음의 정신에 따라 나를 쳐서 복종하고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히 헌신을 할 수 있도록 늘 기도한다.

6. 나는 어떠한 말이나 행동으로도 나의 역할을 과장하거나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는다.

7. 나는 자신의 영광을 구하지 않으며 다른 임원들에게 영광을 돌리지 않으며 그들이 나에게 영광을 돌리는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오직 하나님께만 모든 영광을 돌린다.

8. 나는 내가 이곳에서 섬기고 기도하는 주된 이유가 성도들에게 있으며 다른 사람보다 내가 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항상 기억한다.

9. 나는 모든 일에서 권위와 규율들을 받아들이고 지도자와 교회 리더십에 관하여 험담을 하지 않겠으며 단지 그 아래에서 섬기며 봉사한다.

10. 나는 기도 가운데 다른 임원들과 성도들을 주께 올려드리고 우리 주님이 그들에게 힘을 주시고 그들의 눈을 열어 주시기를 구할 것이다.

11. 나는 오직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나의 목소리를 드리며 하나님을 경외하고 순종하는데 나의 머리를 숙인다.

12. 나는 교회의 영광을 깨닫고 그 영광을 훼손시키지 않겠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