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주일예배 기도문 (2023년 1월 1일)

신년주일예배 기도문 (2023년 1월 1일)

시온 0 920

신년주일예배 기도문 (202311)

 

예배 부름과 기원

 

13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할지어다 그의 이름이 홀로 높으시며 그의 영광이 땅과 하늘 위에 뛰어나심이로다 14 그가 그의 백성의 뿔을 높이셨으니 그는 모든 성도 곧 그를 가까이 하는 백성 이스라엘 자손의 찬양 받을 이시로다 할렐루야 (148:13-14)

 

봉헌기도

 

새로운 한 해를 주신 주님! 주님께 예배드릴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우리의 수고와 노력으로 사는 것이 아님을 고백합니다. 새로운 한 해를 주셨으니 올 한 해도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의 돌보심 안에서 평안과 안식을 누리며 살게 하옵소서.

 

이 시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저희의 몸과 마음도 드리오니 보혈로 정결케 하셔서 하나님의 귀한 도구와 통로로 사용하여 주소서.

 

이 예물이 쓰이는 곳마다 복음이 전해지며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 많은 영혼이 구원받게 하옵소서. 바친 손길들을 한 사람 한 사람 기억하시어 그 가정과 일터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복을 넘치도록 부으시고 하늘의 신령한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범사에 평안하도록 책임져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거룩하신 주님!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 온전한 감사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헛된 것을 소망하며 헛된 것을 사랑하며 헛된 것을 의지하며 살 때도 많았습니다. 때로 사람의 눈을 속이고 외식과 위선에 빠져 패역의 길을 걸을 때도 있었습니다. 저희의 모든 불신과 어리석음을 인정하고 회개하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저희를 정결하게 하시고 오직 성령님을 의지하여 전심으로 성령님의 인도를 따르는 복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용서의 말씀

 

진심으로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 17 그가 ... 하나님의 일에 자비하고 신실한 대제사장이 되어 백성의 죄를 속량하려 하심이라 18 그가 시험을 받아 고난을 당하셨은즉 시험 받는 자들을 능히 도우실 수 있느니라 (2:17-18).”

 

목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은혜의 선물로 주신 새해를 시작하면서 우리 속에 굳은 마음을 제거해 주시고 새 영을 주셔서 오직 성령님만을 의지하고 모든 것을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시는 성령님의 인도를 전심으로 따라 살게 하옵소서. 오늘도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왔사오니 주님의 말씀 안에서 참된 안식과 쉼을 얻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귀와 깨닫는 마음을 주셔서 하나님의 말씀 위에 인생을 집을 건축하는 지혜로운 사람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축도

 

이제는 창조하시고 구원하시는 성부 하나님의 은혜와 말씀의 육신으로 세상에 오셔서 새 창조의 역사를 이루시는 성자 예수님의 사랑과 말씀의 영으로 오신 성령님의 내주 동행하심이 새로운 한 해를 선물로 받은 시온의 가족들 위에 지금부터 영원토록 늘 함께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