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문제 2018-37

성경 문제 2018-37

여디디야 0 4837

성경 문제 2018-37

(범위: 고후2-고후11)

이름 직분 .

1. 우리는 구원 받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무엇이라고 하였습니까?(2)


그리스도의 향기니


2. 주는 영이시니 주의 영이 계신 곳에는 무엇이 있다고 하였습니까? (3)

자유가 있느니라

 

3. 주 예수를 다시 살리신 이가 예수와 함께 우리도 다시 살리사 너희와 함께 어떻게 하실 줄을 안다고 하였습니까? (4)

그 앞에 서게 하실 줄을 아노라

4. 우리가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사신이 되어 하나님이 우리를 통하여 너희를 권면하시는 것 같이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간청하노니 너희는 누구와 화목하라고 하였습니? (5)

하나님과 화목하라

5.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 가난 )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 부요 )하게 하고 아무 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 (6)


6. 내가 범사에 너희를 어떠하게 된 것을 기뻐하노라고 하였습니까? (7)

신뢰하게 된 것을 기뻐하노라

 

7. 환난의 많은 시련 가운데서 그들의 넘치는 기쁨과 극심한 가난이 그들의 무엇을 넘치도록 하게 하였느니라 하였습니까? (8

)

연보

8. 너희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진실히 믿고 복종하는 것과 그들과 모든 사람을 섬기는 너희의 무엇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고 하였습니까? (9)

후한 연보

 

9. 옳다 인정함을 받는 자는 자기를 칭찬하는 자가 아니요 오직 어떤 자라고 하였습니까? (10)

주 안에서 자랑할지니라

 

10. 바울은 내가 부득불 자랑할진대 내가 무엇을 자랑하리라고 하였습니까? (11)


   

내가 약한 것을 자랑하리라


 

* 수고하셨습니다. 이 부분만 오려서 다음 주일에 제출해 주세요. 연말에 선물을 드립니다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