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문제 2018-38

성경 문제 2018-38

여디디야 0 3700

성경 문제 2018-38

(범위: 고후12-에베소서2)

이름 직분 .

1.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무엇 때문이라고 하였습니까? (12)


약한 그 때에 강함이라

2. 그리스도께서 약하심으로 십자가에 못 박히셨으나 하나님의 능력으로 살아 계시니 우리도 그 안에서 약하나 너희에게 대하여

( 하나님의 능력 )으로 그와 함께 살리라. (13)

3. 바울이 전한 복음은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라 오직 무엇으로 말미암은 것이라고 하 였습니까? (갈라디아서1)


아버지의 뜻을 따라


4. 우리도 그리스도 예수를 믿나니 이는 우리가 율법의 행위로써가 아니고 무엇으로써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고 하였습니? (2)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5. 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기 위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무엇으로 옷 입었다고 하였습니까? (3)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니라

    

6. 너희가 날과 달과 절기와 해를 삼가 지키는 것은 무엇을 헛되게 하는

 것이라고 하였습니까? (4)


 내가 너희를 위하여 수고한 것이 헛될까

7.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는 할례나 무할례나 효력이 없으되 무엇뿐이라고 하였습니까? (5)


사랑으로써 역사하는 믿음뿐이니라



8.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무엇을 거두리라고 하였습니까? (6)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9.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무엇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해달라고 하였습니까? (에베소서1)                  

                                          지혜와 계시의 영을


10.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무엇이라고 하였습니까? (11)

                                 하나님의 선물이라

수고하셨습니다. 이 부분만 오려서 다음 주일에 제출해 주세요. 연말에 선물을 드립니다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