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문제 2018-40

성경 문제 2018-40

여디디야 0 4731

성경 문제 2018-40

(범위: 골로새서3-데살로니가후서3)

이름 직분 .

1.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고 사람에게 하듯 하지 말아야 할 이유는 무엇입니까? (3)


사람을 기쁘게 하는 자와 같이 눈가림만 하지 말고

2. 너희 말을 항상 은혜 가운데서 무엇으로로 맛을 냄과 같이 하라고 하였습니까? (4)

소금으로 맛을 냄과 같이 하라

 

3. 장래의 노하심에서 우리를 건지시는 분은 누구입니까? (살전1)


우리를 건지시는 예수시니라


4. 우리가 너희를 사모하여 하나님의 복음뿐 아니라 우리의 목숨까지도 너희에게 주기를 기뻐함은 무엇 때문이라고 하였습니? (2)


너희가 우리의 사랑하는 자 됨이라

5. 그러므로 너희가 주 안에 굳게 선즉 우리가 이제는 어떻게 되리라고 하였습니까? (3)

이제는 살리라

 

6. 각각 무엇과 무엇으로 자기의 아내 대할 줄을 알라고 하였습니까? (4

    거룩함과 존귀함으로

 

7.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어떻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고 하였습니까? (5)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8. 주 예수께서 자기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가운데에 나타나실 때에 어떤 자들에게 형벌을 내리신다고 하였습니까? (살후1)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에 복종하지 않는

 

9. 우리가 항상 너희에 관하여 마땅히 하나님께 감사할 것은 하나님이 처음부터 너희를 택하사 성령의 거룩하게 하심과 진리를 믿음으로 무엇을 받게 하셨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까? (2)


구원을 받게 하심이니

10. 주께서 너희 마음을 인도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무엇에 들어가게 하시기를 원하노라고 하였습니까? (3)


인내에 들어가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 수고하셨습니다. 이 부분만 오려서 다음 주일에 제출해 주세요. 연말에 선물을 드립니다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