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교육 4-2) 강력한 기도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

(임원교육 4-2) 강력한 기도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

시온 0 890


천국 열쇠를 사용하시는 예수님

 

첫째, 어려운 일을 쉽게 하십니다. 심지어 불가능한 일도 쉽게 하십니다. 왜 쉽게 하십니까? 열쇠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둘째, 성도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십니다.

 

열쇠 : 히브리어 마프테취(maphteach / מַפְתֵּחַ)’ - 열쇠, 개방, 기회

 

7 빌라델비아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거룩하고 진실하사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이 곧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그가 이르시되 8 볼지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3:7-8)

 

7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8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7:7-8)

 

셋째, 아무도 막을 수 없는 분이십니다. 천국 열쇠를 갖고 열면 아무도 닫을 수 없습니다. 닫으면 아무도 열 수 없습니다. 천국 열쇠를 가진 주님께서 하시는 모든 일은 아무도 방해하거나 막을 수 없습니다.

 

주님은 자신의 천국 열쇠를 주님의 교회에 주셨습니다. 교회는 자신의 특권을 자각하고 특권에 따른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

 

42 그들이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고 떡을 떼며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 (2:42)

 

강력한 기도 운동 없이 교회 회복이 지속하는 경우를 본 적이 없다. (톰 레이너 - 살아나는 교회를 해부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