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이름 22) 산 돌 (the living stone)

(주님의 이름 22) 산 돌 (the living stone)

시온 0 879


4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께 나아가 5 너희도 산 돌 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기쁘게 받으실 신령한 제사를 드릴 거룩한 제사장이 될지니라 (베드로전서 24-5)

 

예수님은 살아있는 돌이십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새로운 인생으로 초대하는 새로운 삶의 기준이 되는 돌입니다. 예수님을 살아있는 삶의 이정표로 삼는다면 우리는 이전과 근본적으로 다른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인생의 새로운 이정표가 되는 살아있는 돌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삶의 기준으로 삼고 예수님을 본받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을 진심으로 따르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럴 때 우리는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인생의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됩니다.

 

예수님은 지금도 많은 사람들을 새로운 삶으로 초대하고 계십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초대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예수님은 부딪치는 돌과 걸려 넘어지게 하는 바위가 되십니다.

 

또한 부딪치는 돌과 걸려 넘어지게 하는 바위가 되었다 하였느니라 그들이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이는 그들을 이렇게 정하신 것이라 (벧전 2:8)

 

예수님은 스스로 잘살고 있다는 착각 속에 사는 사람들에게 부딪치는 돌이 되십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만나고 고민에 빠집니다. 내가 정말 잘살고 있는 것이 맞는지 스스로 의심을 하게 됩니다. 예수님은 그들에게 발을 걸어 넘어뜨리는 존재입니다.

 

예수님은 스스로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문제를 제기하시는 분이시고 스스로 착각에서 벗어나 진짜 문제없는 삶을 살도록 새로운 길로 초대하십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님을 통해서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