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이름 26) 자기 생명을 주고 우리를 사신 분

(주님의 이름 26) 자기 생명을 주고 우리를 사신 분

시온 0 1273


9 그들이 새 노래를 불러 이르되 두루마리를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이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에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10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59-10)

 

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대신해서 죽으신 하나님의 어린양이십니다. 요한계시록 5장에는 하나님의 어린양을 향해 새로운 찬양이 올려집니다.

 

하나님의 어린양이신 예수님은 어떤 분이십니까? 사람들을 자기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린 분입니다. 구원은 그냥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구원받은 자는 모두 예수님의 핏값으로 산 것입니다.

 

예수님은 죄에게 종노릇하고 세상에 종노릇하고 마귀에게 종노릇하던 우리를 핏값으로 사서 하나님의 백성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셨습니다. 우리가 구원을 받아 하나님과 화해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게 된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은혜 덕분입니다.

 

피는 곧 생명입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자기의 생명을 아끼지 않고 우리를 위해 내어주셨습니다. 우리의 생명을 죄에서 건져내기 위해 자기 생명을 내어준 것입니다. 자기 생명을 버려서 우리의 생명을 얻은 것입니다.

 

모든 구원받은 자는 십자가의 은혜에 사랑의 빚이 있습니다. 그 빚은 우리를 세상의 구원을 위한 제사장의 역할을 하게 합니다. 세상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도록 하나님께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하고 영혼 구원을 위해 힘쓰고 애쓰는 제사장의 삶을 사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은혜를 알면 주님께서 나를 외면하지 않으셨듯이 나도 심판받게 될 영혼들을 외면하지 못하게 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