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3일 청년부 영화설교예배

2022년 12월 3일 청년부 영화설교예배

시온 0 8321


* 오늘은 4명의 청년들(이지은/김혜빈/박지원/김은영) 함께 '청년부 예배'를 드렸습니다. 


찬양 : '성탄의 주인 예수님'

 : "날 위해 오신 하나님의 아들"

말씀 : 13 예수께서 빌립보 가이사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이르시되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14 이르되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 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15 이르시되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16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마태복음 16:13-16)

기도 : 박지원 청년(총무)


오늘 예배를 통해, 예배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예수님을 날 위해 오셔서 죽으신 하나님의 아들, 나의 주님 그리스도로 고백하는 우리 청년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 광고 > 


1. 청년부 예배에 나온 청년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합니다^^ 

(유튜브라이브로 예배드린 청년들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2. 내일은 '대림절 제2주'입니다.

대림절(강림절)은 우릴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을 기억하며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3. 하나님 말씀과 함께 살기

- 매일 '아침 말씀'과 'QT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찾아오시는 예수님을 만나는 청년부가 됩시다.


4. 2022 성탄축하발표회 안내

- 24일(토) 저녁 7시

- 예배 후 성탄축하발표회 준비모임을 했습니다^^


5. '총회'는 '2023년 1월 첫째 주'로 연기합니다.

 

* 군대에서 복무하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 이광재 청년(해병대 연평도), 이민호 청년/최진환 청년(제2사단 강화제2예비군훈련장), 김현일 청년(성 안나의 집)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