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절 4주 예배 기도문 (2022년 12월 18일)

대림절 4주 예배 기도문 (2022년 12월 18일)

시온 0 1041

대림절 4주 예배 기도문 (20221218)

 

예배 부름과 기원

 

하나님이여 우리를 돌이키시고 주의 얼굴빛을 비추사 우리가 구원을 얻게 하소서. 만군의 하나님이여 우리를 회복하여 주시고 주의 얼굴의 광채를 비추사 우리가 구원을 얻게 하소서 (80:3,7)

 

봉헌기도

 

자비로우신 주님! 주님을 한 번 제 마음의 주인으로 영접합니다. 우리와 영원히 함께 해주시고 평화의 왕으로 우리를 영원히 다스려주옵소서. 주님의 말씀은 못 하시는 것이 없사오니 우리에게 큰일을 행하여 주시고 우리의 걸음걸음을 인도하사 화평과 형통의 길로 가게 하소서. 지극히 높으신 주님의 능력으로 우리를 덮으셔서 하나님의 보호하심 안에 평강을 누리게 하옵소서.

 

이 시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저희의 몸과 마음도 드리오니 보혈로 정결케 하셔서 하나님의 귀한 도구와 통로로 사용하여 주소서.

 

이 예물이 쓰이는 곳에 무너진 곳이 회복되며 성령의 충만한 기름을 부어 주셔서 많은 영혼이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권능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바친 손길들을 한 사람 한 사람 기억하시어 그 가정과 일터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복을 넘치도록 부으시고 하늘의 신령한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범사에 평안하도록 책임져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거룩하신 주님! 주님의 임재를 사모하며 기다립니다. 주님의 사랑과 권능을 신뢰하게 하셔서 우리의 걱정과 불안을 온전히 치료하여 주소서. 주님을 신뢰함으로 내적인 평화를 갖게 하시고 평안함으로 말하고 평안함으로 행동하게 하소서. 우리를 모든 올무와 수렁에서 건져주시고 주님께서 진정한 구원자이심을 분명히 깨달아 알게 하소서. 우리는 주님의 종이오니 우리를 통해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주님 우리 마음에 좌정하여 주시고 임마누엘로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해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용서의 말씀

 

진심으로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18 …… 우리를 소생하게 하소서 우리가 주의 이름을 부르리이다 19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여 우리를 돌이켜 주시고 주의 얼굴의 광채를 우리에게 비추소서 우리가 구원을 얻으리이다 (80:18-19).”

 

목회의 기도

 

거룩하신 주님! 주님께서 지금 저희와 함께 계심을 알고 확인하는 복된 시간입니다. 임마누엘의 은혜로 우리와 영원히 함께 해주시고 모든 것을 주관하셔서 주님의 뜻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도록 역사하여주소서. 우리 안에 하나님과 진리를 향한 의심과 회의가 남아 있다면 이 시간 모두 녹여주시고 오직 주님의 임재만을 더욱 더 사모하며 기다리게 하소서. 우리 모두 주의 사자의 말을 듣고 그대로 믿고 따랐던 요셉의 신앙을 본받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축도

 

임마누엘의 은혜를 베푸시는 성부 하나님의 은혜와 구원의 빛으로 우리를 찾아오신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임마누엘로 우리와 늘 동행하시는 성령의 인도하심이 주님의 임재를 사모하며 기다리는 모든 시온의 가족들 위에 지금부터 영원토록 늘 함께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