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예배 기도문 (2022년 12월 25일)

성탄절 예배 기도문 (2022년 12월 25일)

시온 0 1304

성탄절 예배 기도문 (20221225)

 

예배 부름과 기원

 

1 새 노래로 여호와께 찬송하라 그는 기이한 일을 행하사 그의 오른손과 거룩한 팔로 자기를 위하여 구원을 베푸셨음이로다 2 여호와께서 그의 구원을 알게 하시며 그의 공의를 뭇 나라의 목전에서 명백히 나타내셨도다 (98:1-2)

 

봉헌기도

 

자비로우신 주님! 처음과 마지막이 되신 창조주 하나님 앞에 기쁨으로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마르는 풀과 지는 꽃에 불과한 우리 인생을 사랑하셔서 사랑과 성실로 돌봐주시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춥고 황량한 겨울이 깊어지고 있지만 한해 동안 돌보시며 함께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 말씀으로 오신 예수님을 온 마음으로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 된 영광을 누리게 하시고 은혜와 진리로 충만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이 시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저희의 몸과 마음도 드리오니 보혈로 정결케 하셔서 하나님의 귀한 도구와 통로로 사용하여 주소서.

 

이 예물이 쓰이는 곳마다 무너진 곳이 회복되며 아름다운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역사하여주옵소서. 바친 손길들을 한 사람 한 사람 기억하시어 그 가정과 일터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복을 넘치도록 부으시고 하늘의 신령한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범사에 평안하도록 책임져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거룩하신 주님! 주님의 오심을 온 마음으로 기뻐하고 감사하는 아침입니다. 겸손한 아기로 이 땅에 오신 주님께 회개하는 마음과 낮은 마음으로 나아가게 하소서. 저희에게는 주님이 필요합니다. 저희 모두에게 은혜를 베푸셔서 세상의 힘과 풍요만을 추구하던 삶의 방향을 바꾸게 하시고 가난과 수치와 패배의 삶에서 벗어나게 하소서. 평화의 왕으로 우리에게 오신 주님! 모든 다툼과 전쟁을 끝맺게 하시고, 모든 이들을 생명의 빛이신 주님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우리에게 능력을 베풀어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용서의 말씀

 

진심으로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9 너 예루살렘의 황폐한 곳들아 기쁜 소리를 내어 함께 노래할지어다 이는 여호와께서 그의 백성을 위로하셨고 예루살렘을 구속하셨음이라 10 여호와께서 열방의 목전에서 그의 거룩한 팔을 나타내셨으므로 땅 끝까지도 모두 우리 하나님의 구원을 보았도다 (52:9-10).”

 

목회의 기도

 

거룩하신 주님! 올 한해 우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께서는 변함없는 신실하신 은혜로 저희를 돌봐주셨습니다. 성탄의 아침 저희가 마음을 열어 생명의 빛으로 오신 주님을 온전히 영접하게 하시고 영원히 생명의 빛이신 주님의 다스림을 받고 인도함을 따르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축도

 

이제는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시고 구원하시는 성부 하나님의 은혜와 말씀의 육신으로 세상에 오셔서 새 창조의 역사를 이루시는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말씀의 영으로 우리와 함께하시는 성령님의 동행하심이 독생자의 영광을 보는 시온의 가족들 위에 지금부터 영원토록 늘 함께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