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절 셋째 주 기도문 (2023년 1월 22일)

주현절 셋째 주 기도문 (2023년 1월 22일)

시온 0 639

주현절 셋째 주 기도문 (2023122)

 

예배 부름과 기원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치었도다 하였느니라 (4:16)

 

봉헌기도

 

구원의 빛이신 주님! 주현절 아침 저희 모두에게 구원의 빛으로 찾아오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저희 모두 주님께서 구원의 빛이심을 알게 하시고 빛이신 주님의 인도를 따라 모든 혼돈과 공허와 흑암을 이기게 하옵소서. 빛이신 주님께서 어둠 속에서 신음하는 저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주시고 저희의 모든 약한 것과 병든 것을 고쳐주옵소서. 빛이신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새로운 삶을 살게 하시고 주님의 권능으로 건강한 영혼과 육체로 건강한 가정과 교회를 이루게 하옵소서.

 

이 시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저희의 몸과 마음도 드리오니 보혈로 정결케 하셔서 하나님의 귀한 도구와 통로로 사용하여 주소서.

 

이 예물이 쓰이는 곳마다 복음이 전해지며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 많은 영혼이 구원받게 하옵소서. 바친 손길들을 한 사람 한 사람 기억하시어 그 가정과 일터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복을 넘치도록 부으시고 하늘의 신령한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범사에 평안하도록 책임져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구원의 빛으로 우리를 찾아오신 주님! 주님 저희 모두가 빛보다 어둠을 더 사랑하여 구원의 은혜를 거절하고 어둠 속에 깊이 숨어있었던 지난날의 어리석음을 후회하고 회개합니다. 더는 어둠에 거하지 않도록 빛이신 주님 앞에 정직하게 나오게 하시고 빛 되신 주님의 도움을 받아 빛 가운데 거하는 거룩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더는 어둠의 방식을 따르지 않게 하시고 빛이신 주님의 가르침을 따라 새로운 삶을 살게 하옵소서. 빛이신 주님의 권능으로 모든 약한 것과 병든 것이 고쳐지길 원합니다. 지금 회개하오니 지금 이 자리에서 치유의 은혜를 베풀어주옵소서. 육체와 영혼이 치유되길 원합니다. 가정과 교회가 치유되길 원합니다. 이 나라와 이 민족이 치유되길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용서의 말씀

 

진심으로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 3 주께서 이 나라를 창성하게 하시며 그 즐거움을 더하게 하셨으므로 추수하는 즐거움과 탈취물을 나눌 때의 즐거움 같이 그들이 주 앞에서 즐거워하오니 4 이는 그들이 무겁게 멘 멍에와 그들의 어깨의 채찍과 그 압제자의 막대기를 주께서 꺾으시되 미디안의 날과 같이 하셨음이니이다 (9:3-4).”

 

목회의 기도

 

구원의 빛이신 주님! 깊은 어둠 속에서 절망 가운데 살던 저희를 빛으로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원의 빛되신 주님을 만날 때 비로소 우리에게 참된 소망이 생겼습니다. 더는 어둠 가운데 거하지 않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빛 되신 주님의 은혜로 빛 가운데 거하는 삶을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빛 되신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빛 가운데 거하는 복된 삶을 살게 하시고 모든 연약한 것과 병든 것이 치유되는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축도

 

이제는 구원의 빛으로 우리를 찾아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빛 되신 주님의 은혜와 은총을 누리게 하시는 성부 하나님의 깊으신 사랑과 빛 되신 주님의 인도를 따라 새로운 삶을 살게 하시는 성령님의 내주하심과 인도하심이 빛 되신 주님의 인도를 따라 순종의 길을 걷는 시온의 모든 가족 위에 지금부터 영원토록 늘 함께하셔서 새로운 삶을 살게 하시고 치유와 회복의 은혜를 누리게 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