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절 넷째 주 기도문 (2023년 1월 29일)

주현절 넷째 주 기도문 (2023년 1월 29일)

시온 0 769

주현절 넷째 주 기도문 (2023129)

 

예배 부름과 기원

 

1 여호와여 주의 장막에 머무를 자 누구오며 주의 성산에 사는 자 누구오니이까 2 정직하게 행하며 공의를 실천하며 그의 마음에 진실을 말하며 3 그의 혀로 남을 허물하지 아니하고 그의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며 그의 이웃을 비방하지 아니하…… 5 는 자이니 이런 일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하리이다 (시편 15:1-3,5)


봉헌기도

 

십자가의 길을 걸어가신 주님! 주현절 아침 저희 모두에게 십자가의 도를 깨우쳐 주셔서 우리 모두 주님을 따라 십자가의 길을 가게 하옵소서. 주님을 따라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순종의 길, 헌신의 길을 가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에게 농부의 마음을 주셔서 하나님의 뜻이 풍성하게 이루어질 것을 믿고 순종의 씨앗을 심게 하소서.

 

이 시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저희의 몸과 마음도 드리오니 보혈로 정결케 하셔서 하나님의 귀한 도구와 통로로 사용하여 주소서.

 

이 예물이 쓰이는 곳마다 복음이 전해지며 회개와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 많은 영혼이 구원을 받게 하옵소서. 바친 손길들을 한 사람 한 사람 기억하시어 그 가정과 일터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복을 넘치도록 부으시고 하늘의 신령한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범사에 평안하도록 책임져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십자가의 길이 승리의 길이요 영광의 길임을 보여주신 주님! 저희의 믿음 없음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저희는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희생하며 헌신하는 십자가의 길을 억울하게 손해 보는 길이라고 여길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십자가의 길을 따르는데 망설였고 거절할 때도 많았습니다. 저희의 연약함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저희의 어리석음을 깨우쳐 주셔서 십자가의 길이 영광의 길이고 승리의 길임을 바로 알게 하옵소서. 나의 지혜보다 하나님의 지혜를 따를 수 있는 겸손한 믿음을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용서의 말씀

 

진심으로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30 너희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원함이 되셨으니 31 자랑하는 자는 주 안에서 자랑하라 (고전 1:30-31).”

 

목회의 기도

 

우리를 위해 십자가의 길을 걸어 영광과 승리를 보여주신 주님! 십자가의 은혜로 구원받은 자로 담대히 십자가의 길을 따르게 하옵소서. 세상의 지혜에 미혹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지혜를 담대히 붙들게 하옵소서. 진정한 복은 십자가의 길을 걷는 자에게 임하게 됨을 알게 하셔서 멸시와 조롱을 받더라도 담대히 복의 길을 걷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축도

 

이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의 길을 걸어가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부활의 승리로 축복하신 성부 하나님의 사랑과 복의 길로 우리를 인도하시는 성령님의 내주하심이 영광과 승리의 길을 가는 시온의 모든 가족 위에 지금부터 영원토록 늘 함께하셔서 부활의 영광과 승리를 누리게 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