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절 다섯째 주 기도문 (2023년 2월 05일)

주현절 다섯째 주 기도문 (2023년 2월 05일)

시온 0 749

주현절 다섯째 주 기도문 (2023205)

 

예배 부름과 기원

 

1 할렐루야,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계명을 크게 즐거워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2 그의 후손이 땅에서 강성함이여 정직한 자들의 후손에게 복이 있으리로다 3 부와 재물이 그의 집에 있음이여 그의 공의가 영구히 서 있으리로다 (시편 112:1-2)

봉헌기도

 

저희 모두를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삼으신 주님! 주현절 아침 저희 모두에게 십자가의 은혜를 깊이 깨닫게 하셔서 세상에 나가서 빛 되고 소금 된 삶을 살게 하옵소서. 말과 혀로만 복음을 전하지 않게 하시고 주님께 받은 십자가의 사랑으로 이웃들을 사랑함으로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저희의 몸과 마음도 드리오니 보혈로 정결케 하셔서 하나님의 귀한 도구와 통로로 사용하여 주소서.

 

이 예물이 쓰이는 곳마다 복음이 전해지며 회개와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 많은 영혼이 구원을 받게 하옵소서. 바친 손길들을 한 사람 한 사람 기억하시어 그 가정과 일터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복을 넘치도록 부으시고 하늘의 신령한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범사에 평안하도록 책임져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우리를 세상의 소금으로 부르신 주님! 주님은 저희에게 세상을 변화시키는 믿음의 삶을 살라고 하셨지만, 저희는 두려움으로 교회 안에만 머무는 믿음의 삶을 살 때가 많았습니다. 이제 주님만 온전히 의지하고 세상에서도 조금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시고 어떤 상황에서도 십자가의 길을 따르는 세상의 소금으로 살게 하옵소서. 우리를 세상의 빛으로 부르신 주님! 세상에서나 교회에서나 가정에서나 변함없이 십자가 사랑의 삶을 실천하게 하셔서 주님을 항상 기쁘시게 하는 세상의 소금으로 살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용서의 말씀

 

진심으로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 8 네 빛이 새벽같이 비칠 것이며 네 치유가 급속할 것이며 네 공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9 네가 부를 때에는 나 여호와가 응답하겠고 네가 부르짖을 때에는 내가 여기 있다 하리라 (58:8-9).”

 

목회의 기도

 

우리를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부르신 주님! 우리 모두에게 주님의 십자가를 따르는 믿음의 향기가 나게 하시고, 세상의 지혜가 아닌 하나님의 지혜를 따라 풍성한 열매를 맺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늘 성령님의 인도를 받게 하시고 성령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새로운 힘을 얻게 하옵소서. 오늘도 예배를 통해 주님께서 주시는 은총의 빛을 충만하게 받게 하셔서 우리 모두 거룩하게 빛나게 하시고 끝까지 진실한 사랑을 실천하는 복되고 존귀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축도

 

이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의 길을 걸어가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우리를 세상의 빛과 소금 되게 하신 성부 하나님의 권능과 우리를 세상 속에서 빛 되고 소금 된 삶을 살게 하시는 성령님의 내주하심이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기로 결단한 시온의 가족들 위해 이제부터 영원토록 늘 함께하시길 축원합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