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절 첫 번째 주 기도문 (2023년 12월 03일)

대림절 첫 번째 주 기도문 (2023년 12월 03일)

시온 0 356


대림절 첫 번째 주 기도문 (20231203)

 

예배 부름과 기원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여 우리를 돌이켜 주시고 주의 얼굴의 광채를 우리에게 비추소서 우리가 구원을 얻으리이다(80:19)

 

봉헌기도

 

은혜와 자비의 하나님! 대림절을 맞이하여 주님의 임재를 간절히 사모하며 주님의 전에 나왔습니다. 주님께서 우리 안에 거룩함으로 임재해 주셔서 우리의 죄를 소멸하시고 죄에 종노릇 하는 삶에서 우리를 구원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주님께서 어두운 세상에도 임하셔서 세상의 사람들이 주님을 알고 회개함으로 주님께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이 시간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하나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저희의 몸과 마음도 드리오니, 보혈로 정결케 하셔서 하나님의 귀한 도구와 통로로 사용해 주옵소서.

 

이 예물이 쓰이는 곳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잘 전해지며 수많은 영혼이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바친 손길들을 한 사람 한 사람 기억하시어 그 가정과 일터에 삼위일체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복을 넘치도록 부어 주시고 하늘의 신령한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범사에 평안하도록 책임져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사랑과 자비의 하나님! 주님의 임재를 간절히 앙망합니다. 저희는 주님께서 의를 기쁘게 행하는 자를 만나주시고 주님께 순종하는 자를 찾아와 주신다는 사실을 잘 알면서도 의를 행하지 않았고 주님의 인도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도리어 주님을 대적하여 내 생각과 내 판단을 고집하며 죄를 저질렀습니다. 우리는 너무나 오랫동안 죄 가운데 있어 죄의 습관을 끊어낼 힘도 없고 죄를 거절할 능력도 없습니다. 우리의 소망은 오직 거룩하신 주님께서 우리 안에 임하시는 것뿐입니다. 속히 우리 안에 임하셔서 우리를 모든 죄에서 구원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용서의 말씀

 

진심으로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주께서 너희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날에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끝까지 견고하게 하시리라(고전 1:8).”

 

목회의 기도

 

생명의 빛으로 우리를 찾아오신 주님! 대림절을 시작하며 주님께 예배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무기력과 무능력을 인정하고 고백하오니 주님께서 임하셔서 오늘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 모든 죄를 이기는 거룩한 성령의 능력을 우리게 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축도

 

이제는 구원의 빛으로 우리를 찾아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깊으신 하나님의 사랑과 우리 안에 내주하시는 성령의 교통하심과 인도하심이 주님의 임재를 간절히 사모하는 시온의 가족들과 함께 예배드린 모든 분 가운데 영원토록 함께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