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절 네 번째 주 기도문 (2023년 12월 24일)

대림절 네 번째 주 기도문 (2023년 12월 24일)

시온 0 252


대림절 네 번째 주 기도문 (20231224)

 

예배 부름과 기원

 

31 보라 네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32 그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어질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왕위를 그에게 주시리니 33 영원히 야곱의 집을 왕으로 다스리실 것이며 그 나라가 무궁하리라 (1:31-33)

 

봉헌기도

 

은혜와 사랑의 하나님! 세상의 모든 것은 주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집니다. 주님의 말씀에는 불가능한 것이 없습니다. 우리에게도 약속의 말씀을 주셔서 주님의 약속이 그대로 이루어지는 은혜를 받게 하옵소서.

 

이 시간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하나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기쁨으로 이 예물을 받아주시고 저희의 몸과 마음도 드리오니, 보혈로 정결케 하셔서 하나님의 귀한 도구와 통로로 사용해 주옵소서.

 

이 예물이 쓰이는 곳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잘 전해지며 수많은 영혼이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바친 손길들을 한 사람 한 사람 기억하시어 그 가정과 일터에 삼위일체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복을 넘치도록 부어 주시고 하늘의 신령한 능력으로 보호하시며 범사에 평안하도록 책임져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회개의 기도

 

구원의 하나님! 우리는 눈앞의 이익만을 보고 영원한 것을 바라보지 못합니다. 우리에게 참된 지혜를 주셔서 일시적인 이익이 아닌 영원한 복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예수님께서 우리 삶에 진정한 왕이 되셔서 우리를 다스리실 때만 우리는 영원한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내 뜻과 계획을 주님 앞에 온전히 내려놓게 하시고 이제부터 영원히 주님의 다스림을 받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용서의 말씀

 

진심으로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이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1 여호와여 주께서 주의 땅에 은혜를 베푸사 야곱의 포로 된 자들이 돌아오게 하셨으며 2 주의 백성의 죄악을 사하시고 그들의 모든 죄를 덮으셨나이다 (85:1-2).”

 

목회의 기도

 

소망 없는 죄인을 불러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신 은혜의 하나님, 주님의 오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임재를 찬양합니다. 오늘 이 시간 이 예배를 통하여 내가 주인 된 삶은 영원히 끝맺게 하시고 주님께서 왕 되시고 주인 되신 삶만 살게 하옵소서. 오늘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 우리 모두 영원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 영원한 복을 보장받는 은혜를 받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축도

 

이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통하심과 인도하심이 영원한 나라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환영하며 맞이한 시온의 가족들과 함께 예배드린 모든 분 가운데 임마누엘로 늘 함께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